|
11번가는 10일 오후 4시 시작되는 ‘프리 블프 오픈런’ 라이브 방송으로 본격적인 핫 딜 판매에 돌입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SD, 게이밍 키보드, 여성용 유산균 등 대표 상품 2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과 결제금액이 높은 ‘구매왕’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연다.
가장 주목해야 할 ‘핫 딜’ 상품들은 딜 코너에 모았다. 11번가는 ‘프리 블프’ 기간 △투데이 딜(매일 한정 특가 상품 판매) △지금 가장 핫한 핫 딜(커뮤니티 인기 상품 TOP10) △베스트 딜(카테고리별 MD 추천) 등 11번가에서만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을 대상으로 ‘머니백’ 혜택 폭도 확대해, 결제금액의 11%(최대 5000원)를 SK페이 머니로 지급한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계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수많은 딜 상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아왔던 11번가가 올 11월 블프 시즌에도 대세감을 이끌 것으로 자신한다”며 “이번 프리 블프 행사를 통해 연말 직구 성수기 시즌을 대비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특별한 혜택을 미리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