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티몬은 섬유유연제 ‘다우니’와 면도기 ‘질레트’ 등 한국P&G의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광고천재 씬드롬의 네 번째 에피소드다.
| ▲티몬, 광고천재씬드롬 X P&G 브랜드위크 기획전. (사진=티몬) |
|
티몬은 지난 14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의 네 번째 에피소드로 한국P&G편을 공개했다.
MC 장준을 도와 홍보 전단지를 만들기 위해 특별 게스트로 의리의 사나이 배우 ‘김보성’이 출연했다. 장준과 김보성은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전단지 디자인으로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천재 씬드롬의 전단지 혜택으로 한국P&G 제품을 최대 43%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면도기인 질레트의 면도날 세트로 △프로쉴드 옐로우·칠 면도날 16입 △프로글라이드 파워 면도날 16입 △스킨텍 면도날 16입을 즉시할인 23%가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포오미 폼 멘솔(175g)을 증정한다. 여기에 다운로드쿠폰 10%와 카드사 할인 10%를 적용하면 최대 43%까지 할인된다.
또 섬유유연제 다우니도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생화향기 컬렉션과 △엑스퍼트 실내건조·항균파워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등을 즉시할인 10%를 적용해 판매한다. 씬드롬XP&G 기획전 전용 쿠폰으로 다운로드쿠폰 10%와 카드사 할인 10%를 사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 외에 한국P&G의 인기상품인 △헤드앤숄더 샴푸·린스 △오랄비 칫솔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 △질레트 면도젤·면도폼 등을 기획전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에 따르면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서 공개된 세 개 에피소드의 누적 조회수는 약 80만회로 시즌1의 기록을 넘어서며 순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