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토in 김학수 기자] 부진 속에서 회생의 길을 찾고 있는 미쓰비시가 2017 도쿄모터쇼에서 전기차를 향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미쓰비시가 공개한 e-에볼루션 컨셉은 전기차에 집중하고 있는 브랜드의 의지를 드러냄과 동시에 현재 시장에서 유일하게 미쓰비시의 성장 동력이 된 SUV의 청사진을 반영했다.
쿠페 스타일의 SUV로 구현된 e-에볼루션은 단순히 고급스러운 감성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모델로서 미쓰비시 엠블럼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의 고규의 감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SUV의 실루엣을 통해 플래그십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부여한다.
미쓰비시는 구체적인 제원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고성능 전기차 파워트레인이 탑재되며 AWD 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과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미래 비전을 담은 차량인 만큼 미래의 감성이 더해졌다. 높은 기술 수준의 인공 지능 기술과 자율 주행 시스템을 더해 사용성 및 편의성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