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세계적인 액티비티북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가 인스타그램(@usborne_korea) 오픈을 기념해 ‘꼬꼬마는 독서 중!’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스본 코리아 도서를 활용한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 사진을 나눠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어스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간 ‘어디어디 숨었니?’ 시리즈와 ‘요리조리 열어보는’시리즈 ‘우리 아이 첫 지식백과’ 시리즈 중 1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어스본 코리아 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하고 ‘꼬꼬마(아이)가 독서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미지 게재 시 7개의 해시태그 ‘어스본’ ‘어스본코리아’ ‘꼬꼬마는’ ‘독서중’ ‘이벤트’ ‘북스타그램’ ‘애스타그램’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스본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우리 꼬꼬마는 ○살~’이라고 댓글로 인증하면 이벤트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8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어스본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0월 론칭한 이후 블로그와 카페,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개설하고 소비자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해 온 어스본 코리아가 사진을 기반으로 하는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추가로 운영하며 액티비티북의 특성을 활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며 “어스본 코리아 인스타그램이 독서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공유하고 신간에 대한 정보도 나누는 채널로서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의 창구로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