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달 27일부터 송년을 맞아 건배사 이벤트를 진행해 1만 여건의 건배사를 분석한 결과, ‘너나잘해(너와 나의 잘 나가는 새해를 위해)’가 총 29건으로 가장 많았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오바마(오직 바라는 대로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길)’, ‘통통통(의사소통, 운수대통, 만사형통)’ 등 희망과 행운을 바라는 메시지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밖에도 ‘변사또(변함없는 사랑으로 또 만나자)’, ‘파란만장(파란색 1만장이면 1억원이 된다)’, ‘해당화(해가 갈수록 당당하고 화려하게)’, ‘스마일(스쳐도 웃고, 마주쳐도 웃고, 일부로라도 웃자)’, ‘솔로들의 슬픔제로 내년에는 솔로탈출’. ‘숙취제로 주사제로 내년에는 불만제로’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건배사들이 소개됐다.
당초 하이트진로는 건배사 이벤트에서 선착순 1000명을 선정해 신제품 하이트제로0.00을 증정할 계획이었으나, 예상외의 인기로 2주 만에 이벤트를 종료하게 됐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건배사 이벤트 외에도 홈페이지(www.hitejinrobeverage.com)를 통해 퀴즈 및 복권 이벤트를 포함한 ‘럭키3’를 진행하고 있다.
럭키3는 하이트제로0.00 출시, 탄산수 ‘디아망’ 리뉴얼,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 리뉴얼의 세 가지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건배사를 제외한 박스 퀴즈와 즉석복권 이벤트는 예정대로 3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캡슐 커피 머신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5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