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박호식기자]
KTF(32390)는 오는 7일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해 새로 단장한 ‘사이버 고객센터’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이버 고객센터(www.ktfmembers.com)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사이버 고객센터를 운영해 오면서 웹사이트 평가단, 장애 신고센터, 각종 설문조사 등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견을 바탕으로 개편한 것이다.
이번 개편은 ▲ 사이버포인트 몰 오픈, ▲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 적용 ▲ 메뉴체계 개선 및 정보 접근성 향상, ▲ 사이버상담 기능 강화에 주력했다.
사이버 포인트를 활용해 만화, 애니메이션, 골프 등 다양한 프리미엄 컨텐츠를 이용함으로써 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쉼터 역할을 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체계를 개선, 기존의 각각 흩어져 있던 메뉴를 서핑하기 편리하도록 재구성했으며 고객이 주요 정보로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퀵 링크 리모콘 서비스’, ‘바로가기 아이콘’ 등도 제공한다.
특히 고객들의 의견 처리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접수된 장애사항 처리와 이메일 문의/상담에 대해서 개인별 이력조회가 가능하게 했으며 사이버 상담기능을 세분화, 전문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체계적인 사이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그동안 이용이 많았던 각종 요금, 부가서비스 정보 조회 및 변경, 기기변경, 통화내역조회 서비스 등은 그대로 제공한다.
KTF는 이번 사이버 고객센터 개편기념으로 ‘웬만해선 경품을 피할 수 없다’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전개, 총 1800여명의 회원에게 SM3 자동차, 홈씨어터, 42인치 PDP TV, 드럼 세탁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