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잇슈트는 가격대별로 다른 특징을 가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9만~10만원대 정장은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대부분의 상품이 슬림핏 디자인이다. 활동량이 많은 20대 고객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도록 울(양모)과 폴리에스터(합성섬유)를 섞어 제작했다.
30대 고객에게는 10만~20만원대 가격에 울 소재를 사용했다. 40대 고객에게는 이태리 수입 원단과 캐시미어 등 최고의 소재를 사용해 30만원대 가격에 선보였다. 맨잇슈트 정장은 비슷한 소재를 사용한 다른 브랜드의 옷보다 60~70%가량 저렴한 게 특징이다.
|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을 겨냥한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사이즈 측정과 배송비를 포함한 1벌 셔츠 가격이 5만8000원이다. 한번 구매한 사이즈 데이터는 다음에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셔츠를 110여 다양한 스타일에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며 “찾아가는 맞춤 서비스를 셔츠에서 정장·코트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젊은 남성을 중심으로 저가형 정장에 대한 선호도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을 권장하는 근무환경 변화로 변화의 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
☞ DMS, 中 허페이에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용 공정장비 223억 공급
☞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제이진옴므,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실속과 스타일 모두 살린다
☞ 서울시, 면접정장 무료대여 서비스 '인기'
☞ [포토]조희진 검사장, "검은정장 벗고 자기 색깔 드러내야"
☞ [포토]파리패션위크 샤넬, `정장에 캐주얼 모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