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9은 신한카드가 고객 2200만명의 빅데이터를 분석하면서 소비가 비슷한 집단을 각각 도출해 만든 고객 중심 상품 개발 체계를 의미한다.
23.5°는 지구자전 축을 의미하는데 그만큼 중요한 변화를 담고 있다는 뜻인데 이를 젊은 층의 온도로 새롭게 정의한 것이다.
철저하게 사회 생활을 하면서도 자기 만족을 위한 소비욕구가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했다. 전월 이용금액, 적립한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것도 이 카드의 특징이다.
버스, 지하철을 탈 때 카드를 이용하면 매일 발생하는 후불 교통요금에서 200원씩을 할인해준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 한달에 10번을 카드로 결제하면 11번째엔 4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직장인이라면 S-Line 체크카드를 눈여겨보는 것도 방법이다. 이 카드는 체크카드에서는 보기 드물게 쓴 금액의 최대 0.5%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적립 제도가 있다.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기본 적립하고 3개월 연속 50만원 이상 이용 시 0.3%를 추가 적립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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