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정정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봄철을 맞아 트레일블레이저와 콜로라도 등 쉐보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새출발 프로모션과 동시에 쉐비 뉴 스타트(Chevy New Start)를 테마로 견적 상담 이벤트와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네 차종에 대한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 2 무선 이어폰,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쉐보레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오센트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