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파이진글로벌이 중국 대형 유통업체와 함께 코스메슈티컬(기능성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이너뷰티 브랜드 ‘라듀올럭스’(LaDuollux)를 선보였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파이진글로벌은 최근 대구호텔인터불고에서 ‘2019년 파이진글로벌 SSSOG(쏙) 컨벤션 go together’ 행사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컨벤션은 ‘Go Togethe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이진글로벌이 지향하는 △자기창조(Self-creative) △시스템(System) △사회공헌(Social) △개방형(Open) △글로벌(Global) 등 ‘SSSOG’를 모토로 열렸다. 컨벤션 행사는 △중국 빠이e국제그룹과 글로벌 브랜드 공동 론칭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의 업무협력 협약 체결 △‘파이진젬모 헤어 시그널 샴푸’ 등 신제품 출시 등으로 구성됐다.
‘라듀올럭스’는 화이트닝에 특화한 브랜드로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파이진글로벌이 판해 중인 스테디셀러 ‘볼륨77’ 매직 버블 톡스톤업의 업그레드 버전인 ‘파이진버블샷 에티켓 톡스’는 미세 버블 기술과 파워 미백 성분을 합친 화이트 볼륨톡스 제품이다.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일상생활 속에 노출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식품의약품안전처(KFDA)가 인증한 탈모완화 기능성 제품인 ‘파이진젬모 헤어 시그널 샴푸’는 탈모 증상을 예방하고 전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두피 케어 샴푸다. 출시를 앞둔 건강기능식품인 ‘듀썸헬씨 블랙 토마토’는 고비사막에서 낮과 밤 20도(℃) 일교차를 넘는 극한 환경에서 성장, 일반 토마토보다 항산화성분인 ‘라이코펜’ 함량이 7배 이상인 블랙토마토를 활용한 제품이다. 차롄산맥 만년설산이 녹은 물의 자양을 바탕으로 성장해 특유의 달콤하고 향긋한 맛을 극대화한 블랙토마토만 사용했다. 하루 한포 섭취로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다.
김태곤 파이진글로벌 회장은 “그동안 축적한 파이온텍의 연구개발 노하우로 탄생한 차별화한 제품과 함께 파이진글로벌 사업자들의 노력으로 그동안 착실히 내실을 다져온 결과, 업계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고 나아가 글로벌 진출이라는 성과도 거뒀다”며 “향후에도 정도경영을 통한 혁신적인 제품과 시스템 개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것이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위한 전략 과제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진글로벌은 이번 컨벤션 행사에서 정보석 한국방송연기자협회장과 업무협약을 맺고 파이진글로벌이 추진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열악한 상황에서 활동하는 비인기 연기자를 지원하는 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