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알페온` 전담팀 꾸렸다"..서비스 `업그레이드`

알페온 개발자들로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구성
알페온 구입 일주일 내에 영업직원 직접 방문, 차량 체크
3년 내 차량 무료점검·엔진오일 4회·에어컨필터 2회 무료교체
  • 등록 2010-09-12 오전 9:00:00

    수정 2010-09-12 오전 9:00:00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GM대우가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국내 판매에 맞춰 보다 업그레이드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GM대우는 알페온 초기 구매자 만족도 향상과 알페온의 초기 품질 확보를 위해 알페온 개발에 참여한 각 부문 전문가들로 구성된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발족,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전문 상담팀은 부평 본사에 마련된 전용사무실에 상주하며 고객 문의에 응대한다.

전문 상담팀은 영업, 마케팅, A/S,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등 전 부문에 걸쳐 알페온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으며 이들은 고객센터,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접수된 고객 문의를 일일 단위로 확인,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전문적인 답변과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GM대우는 고객과의 주요 상담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 향후 제품 개발시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 고객과의 상담 과정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직접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도 지원한다. '플라잉 닥터(Flying doctor)'로 이름 붙여진 이 서비스는 GM대우 내 관련부서의 전담직원이 직접고객을 찾아가 상담 및 대응해주는 서비스다.

이밖에도 알페온 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알페온 홈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인도 후 7일 이내에 영업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 알페온의 다양한 차량 기능 활용법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고 정비 서비스에 대해 안내키로 했다.

한편, GM대우는 알페온 고객에 대해 출고 이후 향후 3년 이내 차량 무료점검을 비롯, 엔진오일 4회, 에어컨 필터 2회 등 소모품 무료교체를 실시한다. 또 각 정비사업소에서 접수부터 차량수리 및 인도까지 럭셔리 세단에 걸맞는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GM대우 영업·마케팅 및 A/S 부문 부사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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