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한국GM은 지난 27일 프리미엄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에 자사 고객을 초청해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일 컨설팅 포 프로페셔널’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알페온 고객 120명이 참가해 헤어와 패션스타일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부터 조언을 받고 직접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는 시간도 가졌다.
MC 박수홍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헤어스타일리스트 차홍, 패션스타일리스트 박지현이 참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코디를 연출하는 법과 참가 고객 개인별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제안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참석해주신 고객 한 분 한 분이 럭셔리 세단 알페온의 진가를 이해하는 스타일리스트”라며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대표 주자 ‘알페온 케어’라는 특별한 혜택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GM은 작년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쉐비 케어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와 고객 케어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 한국GM은 지난 27일 알페온 고객 120명을 삼성동 인터알리아 갤러리에 초청해 헤어스타일과 패션스타일 등 종합 맞춤 스타일 컨설팅을 열었다. 패션스타일리스트 박지현대표(맨 왼쪽)가 알페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일 변신을 제안하고 있다. 한국GM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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