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호주 전문 유학원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관련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12월 3일, 4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호주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호주 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 전지역의 대학교 진학 상담, 직업 훈련 과정을 위한 전문대학, 어학연수를 위한 어학원뿐만 아니라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요리유학, 호텔유학, 워킹홀리데이 비자 사립학교로의 조기유학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호주유학 전문 상담원들과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들에게 직접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호주 대학은 유학생들을 위해 최대 50%까지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시드니공과대학교 총 학비의 최대 35% 장학금, 맥쿼리대학교는 총 $40,000의 장학금, 그리피스 대학교 최대 50% 장학금, 시드니대학교 파운데이션과 시드니대학교는 총 20% 장학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호주 유학 박람회를 주최하는 ‘유학스테이션’ 관계자는 “유학은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목표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학교의 선정과 다양한 호주대학교 입학방법 중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현장에서 유학생이 받을 수 있는 장학금과 내신&수능 전형으로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아라고 전했다.
호주 유학박람회에 사전 참가 신청 후 참가하는 참석자들은 입학수속 및 비자수속을 지원받을 수 있고, 입학신청비 면제, 장학금 신청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호주유학박람회 사전 참가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주관사인 ‘유학스테이션’에 문의하거나 ‘2022년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