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기성기자] GM대우차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대우차판매(004550)(대표 이동호)가 차세대 경차 `신형 마티즈` 출시를 기념해 총 101대의 신형 마티즈 차량 등을 경품으로 내건 국내 업계 최대 규모의 신차 출시 행사 `작은 차, 큰 기쁨-마티즈 101대를 잡아라!` 행사를 펼친다.
대우차판매는 2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우선 전국의 영업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신형 마티즈 100대를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마티즈 100대를 잡아라!`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GM대우 영업소를 방문한 고객에게 즉석식 복권을 전달하고, 고객이 해당 복권에 있는 9개의 스크래치란중에서 3개를 임의로 긁어서 자동차가 그려진 그림이 연이어 나오면 신형 마티즈 1대씩을 증정하는 것. 행사기간동안 당첨순에 따라 총 100대의 신형 마티즈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스크래치란을 긁어 GM대우 심볼 3개가 연이어 나올 경우에는 공기청정기(40만원 상당) 총 300대, 다이아몬드 모양 3개가 나올 경우에는 MP3 플레이어(15만원 상당) 총 400대를 증정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경품 행사도 같은 기간 실시된다. 이 기간동안 대우차판매 홈페이지(www.dm.co.kr)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형 마티즈 및 경차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과한 고객들중 추첨을 통해 마티즈 1대, 공기청정기 5대, MP3 플레이어 10대 등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열 대우차판매 마케팅담당 이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경차혜택을 받는 신형 마티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하기 위해 이같은 파격적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