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수헌기자]
삼성전자(05930)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대축제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5월 한달동안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에 에버랜드에서 캠코더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가정의 달 삼성 디지털캠코더 무료 대여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와 함께 페이스 페인트, 행운의 카드 추첨
및 삼성전자 캠코더를 대상으로 한 무상 A/S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또한 "파브 클린서비스"를 진행, 파브를 이미 보유한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파브 클린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제품 내부청소 및 화질검사를 비롯하여 "DNIe"(자연영상 신기술) 신제품을 구입할 때 30~5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다양한 문화행사도 펼친다.
삼성전자는 "센스 캠퍼스 콘서트", 지펠음악회, 하우젠 축구사랑 프로모션 등을 펼칠 예정이다. 센스 컴퓨터의 주요 고객층인 대학생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주 등 5개 도시에서 대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가수들의 공연, 대학생들의 장기자랑 및 댄스 동아리 공연, 경품행사 등 다양한 학생 참여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지펠을 생산하고 있는 광주에서 광주시민을 위한 지펠콘서트를 오는 7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축구 붐 조성 및 팬서비스를 위해 "삼성 하우젠 K리그 2003 축구사랑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수원삼성의 잔여 홈경기를 대상으로 실시, 깨끗한 구장 만들기란 환경운동을 마련, 경기장 입장시 환경봉투를 지급한 뒤 경기 종료후 쓰레기를 담은 봉투를 가져오면 투명비누를 지급, 시민들의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 때 "사랑의 하우젠 골" 행사를 통해 성공하는 골의 수에 따라 하우젠 제품을 수원지역 고아원, 양로원 등 사회복지시설에 기증,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애니콜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25일부터 5월20일까지 휴대폰을 구입하는 학생이 부모님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성적을 올린다는 약속을 할 경우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5월 한달동안 명품가전에 대해 보상할인판매 및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파브, 하우젠, 지펠 등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50만원까지 보상할인하며, 파카글라스, 주스 믹서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