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남성 전문 편집샵 ‘쇼앤텔’ 오픈

스타필드하남·여주아울렛에 선봬
의류·잡화·악세서리·취미용품 등 라인업 갖춰
합리적인 가격대·취향 따라 쇼핑하는 ‘놀이터’추구
  • 등록 2018-08-30 오전 6:00:00

    수정 2018-08-30 오전 6:00:00

이마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show&tell)’(사진=이마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이마트는 오는 31일 스타필드 하남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show&tell)’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쇼앤텔은 학교 등에서 각자의 물건을 주제로 자유롭게 발표하는 것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차용한 것으로, 남성들이 서로의 쇼핑 품목에 대해 궁금해하고 얘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곳에서는 의류 및 잡화, 악세서리, 그루밍 용품, 피규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듀칼스(DOUCAL’S), 프라디(FRADI), 모르가노(MORGANO) 등 이탈리아 브랜드와 보머 오리지널(BOMBERS ORIGINAL), 파카 런던(PARKA LONDON) 등 영국 브랜드를 비롯 국·내외 약 50여개의 참신한 브랜드 상품을 발굴해 소개할 계획이다.

자체 브랜드도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의류 및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쇼앤텔(SHOW&TELL)’과 이탈리아 유명 셔츠 브랜드 바구타(BAGUTTA)의 제조사인 CIT와의 협업을 통한 셔츠 브랜드 ‘SHOW&TELL X CIT’, 프리미엄 양말브랜드 ‘아네프그라피(ANePIGRAPHE)’와 협업한 ‘SHOW&TELLX ANePIGRAPHE’ 등 세가지 라인이다.

쇼앤텔은 이 같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준비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셔츠는 10~20만원대, 바지는 13~20만원대 가격에 준비했으며, 정장세트의 경우 30~69만원대 가격에 준비했다.

이마트가 이렇게 새로운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오픈한 것은, 매장에서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함이다.

의류부터 소품, 선물용품까지 다양하게 갖춰진 매장을 둘러봄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트렌드도 파악할 수 있는 ‘남자들의 놀이터’를 선보이겠다는 것이다.

쇼앤텔은 향후에도 국내외 유수 원단 공급처와 생산처를 발굴해 경쟁력 있는 자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유럽부터 아시아, 국내까지 다양한 지역에 걸친 폭넓은 상품 바잉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참신한 스타일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오는 9월 중 스타필드 고양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추후 복합쇼핑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는 것을 검토할 방침이다.

정이재 쇼앤텔 팀장은“높은 가격대의 상품이 연상되는 편집샵의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해 부담 없이 쇼핑이 가능하면서도 다양한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매장을 목표로 쇼앤텔을 큐레이션 했다”며 “연령대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시장에 소개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남성들의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무안공항 여객기 잔해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