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바쁜 일상에 숙박 예약을 못했거나 바가지요금이 걱정되는 경우도 많다. 이럴 때 모바일 숙박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억할 만 하다.
대표 서비스로는 ‘야놀자’, ‘야놀자 펜션’, ‘호텔나우’ 등 O2O(온오프라인연계) 기반의 숙박 예약 서비스가 있으며 총 누적 가입자 수 765만명, 모바일 앱의 총 누적 다운로드 수는 1800만건에 달한다.
업계최초 ‘최저가 보상제’, ‘내 주변 쿠폰’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성도 높이고 있다.
여가 및 문화 콘텐츠 채널인 ‘야놀자 캐스트’에서는 숙소는 물론 국내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소개한다.
지난 6월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 ‘나를 위한 삶’은 주 타겟층인 20대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 브랜드 미션 전달과 함께 강력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성공편’, ‘젊음편’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노는 건 성공한 다음’, ‘젊어서 고생은 사서한다’라는 통념에 억눌려, 행복을 포기하지 말고 ‘삶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한 고객 유치로 제휴점의 공실률 감소와 매출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브랜드캠페인 ‘나를 위한 삶’과 맞춰 12월 31일까지 6개월 이상 3회 이용 시 3만원 쿠폰세트를 무한 제공한다.
신규 회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세트를 발급한다. 주변에 있는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내 주변 쿠폰’을 제공하는 등 고객 및 제휴점 지원 혜택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