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001680)은 이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2013년 선보인 원물 간식을 확대하고 있다. 고구마와 군밤 등을 100%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만드는 ‘츄앤’ 브랜드 강화를 통해서다.
대상이 가장 먼저 선보인 청정원 ‘고구마츄’는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제품이다. 고구마 본연의 단맛을 쫀득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는 고구마를 사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부터 어린아이들의 간식으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 대상은 츄앤 시리즈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츄앤크리스피’ 제품을 추가했다. ‘츄앤크리스피 완두’는 완두의 맛과 바삭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고, ‘츄앤크리스피 대추’는 엄선한 대추의 씨를 빼고 진공저온공법을 적용해 만들었다.
이외에도 100% 치즈를 구워 스낵처럼 즐기는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츄앤크리스피 치즈리치’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간식뿐만 아니라 와인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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