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예술계의 빛나는 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경제문화종합미디어 이데일리와 이데일리 TV가 주최하는 ‘제2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이 오는 2월 2일 서울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 뜨거웠던 공연예술계를 마무리하는 자리입니다. 연극, 클래식, 무용, 국악·전통, 뮤지컬, 콘서트 등 6개 부문에서 문화예술인들이 쏟아낸 땀과 눈물을 격려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집니다.
제1·2부에 걸쳐 시상식과 갈라콘서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50여명에 이르는 이데일리 문화대상 심사위원단이 6개 부문별로 선정한 2014년을 빛낸 최우수작을 시상하고, 이들 중 한 작품에 수여하는 영예의 대상작을 선정·발표합니다. 아울러 장애인예술가상을 시상해 세상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전달하는 것과 동시에 내일의예술가상과 공로상 시상을 통해 한국 문화예술의 과거와 미래를 짚어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 배우 강혜정·심은경·이하늬·김수로 등이 시상자로 나서 무대를 빛내줄 예정입니다.
문화로 따뜻해지고 풍성해지는 세상을 염원하는 독자와 문화예술인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일시: 2월 2일(월) 오후 7시
●장소: 서울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후원: 문화체육관광부·우리은행·KT·재단법인 선현
●문의: 이데일리 문화대상 사무국 02-3772-0100/ culture.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