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피용익기자] 발렌타인데이에는 연인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할까. 초콜릿만으로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와인이나 샴페인을 곁들이는 것도 좋겠다. 주류업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류 수입·판매 업체인 모엣 헤네시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위드 러브 바이 모엣(With Love by MoQt)`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엣 샹동`과 함께 하는 특별한 사랑을 뜻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말까지 서울 롯데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신라호텔, 하얏트 그랜드 호텔 등 특급 호텔들과 시안, 안나 비니, 일 마레, 타니, 트라이베카, S바, 모스 등 청담동 유명 레스토랑 및 와인 바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모엣 샹동 브루트 임페리얼 또는 모엣 샹동 로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모엣 하트 쿠션` 또는 하트 모양의 `모엣 핸드폰 액세서리`가 선물로 증정된다.
제임스 페이튼 모엣 헤네시 코리아 대표이사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모엣 샹동이야말로 발렌타인 데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샴페인"이라고 말했다.
탄산가스가 없는 순수한 포도주를 즐기고 싶다면 와인 업체들의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 하다.
종합 주류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사랑 고백의 계절을 맞아 호주 대표 프리미엄 와인 `제이콥스 크릭 리저브(Jacob’s Creek Reserv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에서 제이콥스 크릭 리저브 와인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뮤지컬 관람권, 핑거로즈, 핸드폰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5일부터 3월20일까지 서울 지역의 30여개 유명 레스토랑 및 와인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와인은 제이콥스 크릭 쉬라즈(Shiraz), 제이콥스 크릭 리저브 카베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제이콥스 크릭 리저브 샤도네이(Chardonnay) 등 3종.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관람권, 유리병 속에서 키우는 미니장미 `핑거로즈`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