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누스바스 스톤콜렉션. (사진=아이에스동서) |
|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아이에스동서(010780)의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와 관련, ‘스톤 콜렉션’이 최근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톤 콜렉션은 ‘내추럴 무드를 만끽하는 욕실’을 콘셉트로 스톤 본연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타일을 적용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그라데이션 포인트 타일을 조합,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욕실에서의 완전한 휴식을 제공한다.
구성면에서는 샤워부스 선택 시 굿디자인을 수상한 선반형 레인샤워를 시공한다. 깔끔한 수납도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슬라이드장, 미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치마형 세면기, 자동물내림 기능이 있는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호텔 스위트룸 욕실과도 같은 고급스러움을 완성한다.
이누스바스는 2018년 1월부터 현재까지 홈쇼핑 방송판매 총 22회차 동안 1만 9000여건의 주문 신청을 받았으며 그중 스톤 콜렉션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이누스바스는 스톤 콜렉션 외에도 마블, 모던, 내츄럴, 유니크 등 4가지 컨셉 총 10개의 패키지 상품과 온라인 판매 전용 패키지 17개, 홈쇼핑 전용 패키지 6개 등 총 33가지 욕실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이누스 홈스타일링’(inus Home s-Tiling)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욕실 외에 주방, 현관, 발코니 타일 리뉴얼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누스바스는 국내 유일 타일, 위생도기, 비데, 수전금구 등 욕실에 들어가는 주요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욕실 대표 브랜드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전국 100여개 대리점 및 시공점을 운영 중이며, 전국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꼼꼼한 시공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