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지난 22~23일 양일간 신촌과 강남 일대에서 유로2012 후원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유로2012 게릴라 로드쇼`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유로2012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i30 쇼카 2대와 i40 쇼카 2대로 진행됐다.
또한 현장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 유로2012 쇼카를 촬영해 개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에 게재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유로 프리미엄 축구공`을 증정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별도의 행사 공간을 마련하고, 유로 2012 i30, i40 쇼카를 전시했다. 행사장에 준비된 미니 축구 골대에 골을 넣는 `나도 스트라이커` 슈팅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포토 타임을 갖는 등 고객들에게 이색 볼거리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지난 `유로 2008`에 이어 `유로 2012`를 공식 후원하고 대회가 진행되는 6월 한달간 국내에서 유로 2012 쇼카 전시와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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