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동안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 스포츠 빅텐, 일본 전통 캠핑 브랜드인 캡틴스태그는 물론, 일부 매장에 한해 코베아, 콜맨 등 유명 브랜드 캠핑용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규모는 총 100억원에 이른다.
이번 행사는 가족중심의 오토캠핑, 친구·연인을 위한 미니멀캠핑, 경량화에 초점을 둔 백패킹, 나들이에 적합한 피크닉 등 라인을 나누고 누구나 쉽게 캠핑에 입문할 수 있도록 필수 용품의 구색을 확대하고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스포츠 빅텐 캠핑용품은 전상품 30% 할인된 가격에 판하낟. 종류에 상관 없이 5개 구매 시 5%, 10개 구매 시 10%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캠핑의 기본 소품들인 에센셜 라인은 초저가에 내놨다. 캠핑 필수용품인 에센셜 캠프체어·에센셜 사각침낭, 18L 용량의 아이스박스 에센셜 쿨러백은 모두 각 6930원에 판매하며, 그 외 에센셜 트윈코펠 9730원, 에센셜 호스버너 1만25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입점점포에 한해 레드페이스, 카리모어, 콜핑 등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주는 아웃도어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이정우 이마트 캠핑용품 바이어는 “최근 세분화되고 있는 캠핑용품 소비트렌드에 맞춰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본인의 캠핑 스타일에 맞는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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