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시스템, 삼성화재에 사이버 CD공급

  • 등록 2000-12-17 오후 1:59:43

    수정 2000-12-17 오후 1:59:43

e-비즈니스 전문업체인 인디시스템이 애니카 및 삼성화재 온라인 홈페이지등 다양한 각도로 e-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삼성화재에 사이버 CD를 제작 공급키로 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지난 9월 e-비즈니스 사업모델 발굴과 공동 솔루션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갖은 양 사는 삼성화재가 확보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고객의 로열티 향상과 확실한 정규고객화를 위해 여러 형태의 솔루션 개발을 추진해 왔으며 그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프라인 상의 고객을 효과적으로 온라인화 할 수 있는 사이버 CD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제작되는 사이버 CD는 삼성화재 애니카 사이트와 제휴관계에 있는 전국의 500개의 자동차 정비소와 eCRM 기법에 의해 분류된 로열티 고객은 물론, 그동안 인터넷에서 소외되었던 주부 및 장년계층의 손쉬운 인터넷 접속을 유도하여 삼성화재 홈페이지는 물론 보탈 사이트를 지향하는 기존 애니카 사이트의 고객 층을 대폭 확대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인디시스템은 설명했다. 이번 사이버 CD에는 인디시스템의 맞춤형 브라우저인 액티브 브라우저와 Stand alone으로 운영이 가능한 각종 게임 등의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인디시스템은 지난 10월 동사의 맞춤형 브라우저인 액티브 브라우저를 디지털 디바이드 즉 인터넷 소외 계층을 위한 솔루션으로 미국의 GPW사에 100만불의 로열티와 PC당 1불씩 의 런닝 로열티를 받고 수출하는 등 활발한 해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인디시스템은 사이버 CD 공급을 시작으로 삼성화재와 지속적으로 특화 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게 됨으로써 타업체와의 차별화는 물론 인디시스템 고유의 e-비지니스 사업영역과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 향후 사업의 가속화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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