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박호식기자]
데이콤(015940)은 웹하드 고객을 대상으로 2월 한달동안 `데이콤 웹하드 설맞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데이콤은 신규 가입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을 선정해 맥스무비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하고, 웹하드 유료회원에게는 4월과 5월 두달간 이용 가능한 웹하드를 응모할 때마다 5MB씩 적립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데이콤 웹하드 홈페이지(www.webhard.co.kr)를 통해 실시되고, 매일 한번씩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이콤은 지금까지 적립한 웹하드 포인트를 웹하드 저장공간으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를 통하면 웹하드 포인트를 1점당 1원으로 계산, 월 이용요금에 해당하는 웹하드 저장공간을 2개월동안 이용할 수 있어 2배의 이용기간 혜택을 누리게 된다. 예를 들어 웹하드 포인트 2000점을 보유한 고객은 월 이용요금 2000원에 해당하는 웹하드 100MB로 전환, 신청한 날부터 두달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하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데이콤 웹하드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하드디스크 서비스로, 전세계 어디서나 인터넷만 연결돼 있으면 각종 대용량 자료를 다른 사람과 주고받거나 저장할 수 있다. 정액제 요금으로 제공되며 현재 45만명의 회원과 1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