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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에 따르면 79%에 달하는 원유 함량은 업계에서는 물론 현재 판매 중인 가공유를 통틀어 상위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원유 함량은 대폭 높였지만 판매되고 있는 유사 함량의 인기 국내 가공유 시리즈와 비교하면 100ml 가격이 30% 가량 저렴하다.
상품명은 친구 같은 브랜드를 지향하는 CU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원유 함량을 표현하는 숫자 79(친구)와 연상되는 이름인 프렌즈 우유로 변경했다. 디자인은 패키지 절반에 가까운 크기로 함량(79%)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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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리뉴얼은 최근 높아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편의점 PB 가공유 품질 혁신 차원으로 기획됐다.
과거 편의점 PB 가공유가 가성비 트렌드에 따라 대용량, 저렴한 가격을 강조한 반면 최근에는 구매 상품의 영양성분을 꼼꼼하게 살피는 소비자가 늘어난 데 맞춰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고품질의 상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송영민 BGF리테일 음용식품팀장은 “이번 리뉴얼은 고객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PB 상품의 품질을 한층 높이는 계기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상품 본연의 맛과 품질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PB 상품의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U는 설탕, 정제수 등을 사용하지 않은 100% 착즙주스인 헤이루(HEYROO) 냉장 주스 비트, 캐롯, 케일 3종(각 2500원, 190ml)도 이달부터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