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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보석 브랜드 마티아스(MATIAS)와 협업한 지갑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참(Charm·작은 보석 장신구) 장식에 크리스털을 적용한 지갑이다.
마티아스 콜래보레이션 제품군은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루이까또즈 반지갑에 아름다운 마티아스 크리스털 참 장식이 더해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달한다. ‘꽃봉오리’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참 장식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이 제품에 쓰인 크리스털은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고급 제품으로 만들어져 은은한 느낌을 준다. 참 장식은 탈부착할 수 있어서 귀걸이나 목걸이 펜던트 등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참 디자인은 2종 2색(금·은장)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피어나는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꽃잎 진주 참 장식’은 목걸이 펜던트로 매치하거나 두꺼운 체인 팔찌 장식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길게 늘어지는 장식 줄을 강조한 ‘포도알 크리스털 참 장식’은 일반 목걸이보다 좀 더 긴 줄에 걸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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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는 벚꽃이 유명한 미국 워싱턴 인기 프로 농구팀 ‘워싱턴 위저즈’를 주제로 모자를 디자인했다. 특히 흰색과 분홍색 모자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 제품은 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며 여성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질감과 형태가 다른 반지와 목걸이 줄 등을 조합한 ‘링 앤 바(Ring&Bar)’ 제품과 순은에 담수 진주를 조화롭게 디자인한 ‘펄(Pearl) 925’ 등으로 출시됐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보석이 풍기는 고유의 우아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패션에 더해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라며 “보석을 몸에 착용하는 장신구로만 이용하지 않고 패션 제품으로 활용하려는 소비자가 늘었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