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e-요리’는 원하는 음식의 조리법을 알려주는 동시에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원스톱 쇼핑 서비스로 국내 최대 요리앱인 ‘만개의 레시피’와 제휴하여 약 7만 8000여개의 레시피와 그에 따른 추천 상품을 소개한다.
오늘의 e-요리는 종류별·상황별·재료별·방법별로 레시피를 나누어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슈 레시피, 베스트 레시피 등을 통해 색다른 요리를 추천하고 또 선호하는 레시피를 ‘클립’해 나만의 요리책을 만들 수 있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나의 레시피’를 클립하고 캡쳐하여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2등(3명)에게는 쿠쿠 프리미엄 IH 압력밥솥 10인용을 증정하며 3등(100)은 S-머니 1만원을 적립해주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몰이 ‘오늘의 e-요리’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은 요리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필요한 레시피를 검색하고 그에 맞는 재료를 온라인에서 바로 쇼핑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김진설 이마트몰 마케팅팀장은 “레시피를 따로 검색할 필요 없이 이마트몰에서 레시피와 식재료 쇼핑을 함께 할 수 있어 고객들의 쇼핑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이마트몰만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