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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인 것이 업계 최초로 지하 1층에 명품관을 선뵌 것이다. 지난달 명품관 리뉴얼 후 주요 고객인 3040세대 고객이 늘어나면서 여성패션과골프 장르까지 각각 15%, 13% 신장했다. 특히 경기점 최초로 입점한 마르니, 막스마라, 메종마르지엘라, 제이린드버그, 어뉴골프 등 304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했다.
아울러 식품 및 생활 카테고리에서도 당초 계획보다 15% 이상의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연관 구매가 이어졌다. 지하 1층 이마트로 이어지는 연결통로를 3개월 만에 정상화하며 이마트 고객도 30%가 유입되며 시너지 효과를 누렸다.
경기점은 주변 상권인 경기 남부 외에도 서울 및 충청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고객이 약 30%에 달하며 지역의 쇼핑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는 분석이다.
경기점은 지난 5일 약 300여평 규모로 2층 여성패션장르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델라라나를 포함해 르베이지, 구호 등 기존에 있던 12개 여성패션 브랜드를 3층에서 2층으로 모았다. 내년 3월까지 1200여평 규모의 여성패션 매장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 상무는 “단계적인 리뉴얼을 바탕으로 차별화 된 브랜드와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쇼핑 공간의 혁신으로 경기 남부권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