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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15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다.주요 정보와 재미 요소를 압축해 신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첫 영상인 ‘쓱배송’ 편에서는 오렌지의 과육 클로즈업 화면과 엔딩의 초인종 소리가 함께 맞물려 ‘제때 오는 신선함’이라는 쓱배송의 핵심 가치를 보여준다. ‘프리미엄 식품관’, ‘SSG개런티’, ‘명품 뷰티’ 편에서는 각각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만날 수 있는 미식 경험, 명품 보증 서비스 ‘SSG개런티’,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 취급하는 럭셔리 뷰티를 동일한 방식으로 소개한다.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 ‘믿고 사는 즐거움? 보여줌’ 영상 4편을 보고 후기를 유튜브에 댓글로 남긴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 ‘비알레띠 모카포트’, ‘이솝 핸드크림’,’ ‘스탠리 보온병’,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쓱닷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거나 영상 4편에 모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김진설 SSG닷컴 광고마케팅담당은 “고객이 쓱닷컴의 상품과 서비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치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첫 번째 선택을 이끌어 내는 ‘고객 신뢰 기반의 프리미엄 플랫폼’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브랜딩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