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멤버스’의 누적 가입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에이스침대) |
|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2014년부터 예비부부들이 혼수 준비 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웨딩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한 해에만 1만 3770명이 웨딩멤버스에 가입했다. 그 중 84.7%는 에이스침대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에이스침대는 웨딩멤버스가 주목을 받은 이유로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형 혜택과 신혼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프레임 및 매트리스 라인업의 강화를 꼽았다.
지난해 웨딩멤버스를 통해 판매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아트월 컨셉의 ‘루체-III(LUCE-III)’, 호텔형 침대 프레임인 ‘BMA-1148’, ‘BMA-1164’가 베스트 제품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난다.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의 고유한 침대 기술력으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VII·레드 및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가 순서대로 상위에 올랐다.
에이스침대는 올해도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 다양한 제휴사 할인 혜택 및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시 △금액별 추가 사은품 △연계 품목 할인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가드’를 5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LG베스트샵과의 제휴로 생활가전 빅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혼수 관련 제품 외에도 생활, 소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사은품 항목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