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마케팅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직접 체험하게 해 고객들이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안전추구 심리를 구매와 연결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말한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에서는 `우수 농식품 인증관`을 15일부터 상시 운영한다. 우수 농식품 인증관은 정부가 공인한 우수농산물인증(GAP), 친환경 인증 등 7대 인증마크를 받은 국내 양질의 인증상품들을 선별해 입점 시킨 전문관이다.
다온친환경영농조합법인, 가나안영농조합, 두리농원, 청경영농조합법인, 평창영원정선축협 등 100여 곳 230개 인증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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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은 바쁜 현대인들의 식생활 패턴에 맞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가족愛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초록마을 지정목장에서 100% 토종 한우의 사골을 정통 가마솥 방식으로 3일 이상 우려내어 국물 맛이 진하고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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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에서 새롭게 출시한 불고기 양념장은 쇠고기의 맛을 결정하는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이 수입산에 비해 한우가 월등히 높다는데 착안, 한우 불고기 양념에 더 좋은 맛을 낼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또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인산염, 방부제 등 합성 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 먹을거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통 불고기 양념에 스테이크 소스 맛을 가미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