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해 생활·가전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차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디지털 카메라, 캡슐 커피 머신, 압력밥솥 등 다양한 주방, 생활, 가전제품 총 40개 품목의 사은품을 포인트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블루포인트를 3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최대 3개 품목까지 선택, 해당하는 포인트를 차감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블루멤버스 고객은 6월까지 가까운 현대차 지점·대리점에 직접 방문해 포인트별 항목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시 3만~15만블루포인트가 적립된다.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 현대오일뱅크, 파리바게트, 롯데시네마,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블루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 현대자동차는 다음달까지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해 생활·가전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관련기사 ◀☞현대차, 주말특근 재개 무산.. 노-노 갈등 생산차질☞현대기아차, 주말 특근 없어도 국내외 판매 증가-신영☞'코티나부터 에쿠스까지'.. 현대차, 누적판매 5천만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