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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롯데 스타일런은 일반 마라톤 대회와는 달리 참가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복장과 분장을 하고 달리는 이색 마라톤 행사다. 마라톤 코스는 5km와 10km로 운영되며, 총 4000여명이 참가한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제1회 롯데 스타일런 행사에는 슈퍼맨부터 공룡, 인디언, 스모선수까지 개성과 재치가 넘치는 복장을 한 3000여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현장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이벤트와 함께 본인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올릴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도 운영한다. 마라톤 코스 중간에는 다양한 힐링 메시지가 적힌 대형 현수막을 비치하고, 참가자의 안전을 위한 건강검진 서비스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 손목 보호대, 스포츠 가방 등의 스포츠 용품과 휴대용 선풍기, 계열사별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런 키트를 제공한다.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 이원준 부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올해도 기획했다”며 “롯데 스타일런이 전국민적인 ‘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