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랩스, 프리A 투자 유치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닥터벨라’를 운영하는 모션랩스가 7억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신규 투자사인 현대해상화재보험이 주도했고 기존 투자사인 인사이트에퀴티파트너스와 더인벤션랩이 참여했다.
체중 관리 앱 ‘밀리그램’ 운영사 킬로가 패스트벤처스와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DHP)로부터 5억원 규모의 시드(seed) 투자를 유치했다.
킬로가 선보이는 ‘밀리그램’은 식단, 운동, 신체 상황을 기록하는 체중 관리 앱이다. 사람들이 체중관리를 결심한 후 좀 더 꾸준히 지속할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한 기록 및 직관적인 통계와 함께 실시간으로 체중 관리 기록을 공유할 수 있는 그룹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 2020년 5월 출시 이후 한국, 중국, 호주 등 40개국에서 오늘의 앱으로 선정됐고 누적 50만건의 다운로드 달성, 앱스토어 내 식단 키워드 1위 선점 등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비대면 의료 서비스 ‘나만의닥터’를 운영하고 있는 메라키플레이스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규모는 10억원이다. 패스트벤처스와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스프링캠프가 참여했다.
‘나만의닥터’는 비대면으로 진료 및 처방, 약 배송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원격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심 배송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