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은 23일 오후3시, 맥주바켓은 24일 오후3시 강동구 길동 인토외식산업 본사 2층에서 각각 설명회를 연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제 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며 공식적인 가맹사업 전개를 시작한 `창작`과 `맥주바켓`은 궁중요리 잔치주점과 셀프형 세계맥주 할인점이라는 새로운 아이템과 경영방식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그 동안 와바를 비롯해 국내외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 창업시장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며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두 브랜드의 상세한 운영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커피(www.zoocoffee.co.kr)가 24일 오후7시 본사(논현동 237-10 서진빌딩4층) 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콘셉트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자유와 젊음을 모토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시장조사를 통해 지역 밀착형 마케팅과 맞춤형 메뉴 개발, 동물원의 감성을 살린 상품화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 관련기사 ◀
☞(창업단신) `썬구이치킨` 창업설명회 외
☞(창업단신) `이탈리안 레스토랑 창업` 국비 지원 교육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