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헤어·식품이 하나로

이업종간 제휴통한 시너지 높여
  • 등록 2009-08-20 오전 9:33:00

    수정 2009-08-20 오전 9: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한우와 안경, 탈모관리 각 분야의 대표기업들이 함께 손을 잡고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기로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수) 프랜차이즈 전문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는 유리상자 멤버인 이세준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안경 프랜차이즈 ’글라스박스’, 탈모전문기업 ‘닥터스칼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삶의 질 높이기’를 주제로 한 사회봉사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다하누는 한우 곰탕 등의 무료 시식회를 진행하며, 글라스박스는 무료 시력진단을, 닥터스칼프는 탈모 및 두피체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각자의 전문성을 살린, 개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상호 가격할인, 한우마을 여행권 증정, 우수고객 초청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공동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는 물론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이세준 글라스박스 대표는 “노래로만 전해왔던 따뜻한 삶의 메시지를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을 통해서도 조금이나마 표현하고 싶었다. 그래서 사람들이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생각했고 주변에 마음 맞는 업체와 손잡게 되었다”고 업무협약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최계경 다하누 회장도 "각각의 전문분야를 살린다면 어려운 이들에게 더 많은 힘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에 참여하는 업체를 늘리는 한편 저소득소외계층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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