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통합관리 솔루션 등장

심플렉스인터넷, 카페24 마케팅센터 사용자 편의 제공
전문 광고 컨설턴트로부터 상담은 물론 운영목표도 제시받을 수 있어
  • 등록 2008-09-12 오후 6:00:00

    수정 2008-09-12 오후 6:00: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내 사이트에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전략을 미리 예측하고, 진행 상황에서부터 성과 결과를 과학적인 데이터로 보여주는 ‘광고통합관리 시스템’이 등장했다.

카페24 마케팅센터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쇼핑몰 운영자 등 e-비즈니스 사업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분석적인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카페24 광고통합관리솔루션(cmc.cafe24.com)’을 서비스 한다.

광고통합관리솔루션은 광고주(사이트 운영자)들의 자료를 실시간 분석해 개인별 맞춤식 적합 광고 전략을 찾아내는 예측 시스템이다.

수 십 만개의 키워드 집행 이력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광고주의 한 달 예상 광고비, 클릭수, 클릭률 등을 가상으로 집계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적합한 광고 전략을 최적화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이 솔루션은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오버추어, 네이버 클릭초이스, 구글 애드워즈 등 ‘키워드 광고’에서부터 ‘컨텐츠 광고’, ‘네이버 지식쇼핑’ 등 수많은 종류의 온라인 광고를 한 곳에서 신청·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무엇보다 전문 광고 대행사인 카페24 마케팅센터와 연계되어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출 증대를 위해 광고 운영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점검할 수 있는 구체적인 로드맵도 제시받을 수 있어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그동안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자들은 인터넷 광고를 위해 일일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고 광고를 신청해야 하는 등 일련의 복잡한 진행과정을 거쳐야 했다”면서 “카페24 통합관리솔루션은 이러한 과정을 간소화함으로써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자들이 보다 핵심역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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