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고객관리와 매출관리, 홍보 및 /마케팅, 직원 관리 등 네일 샵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영 노하우를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아름다움과 개성 연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반인들의 네일 케어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 추세에 있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듯, 네일샵의 수 또한 강남권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경영 지식 혹은 점포관리의 경험이 없는 네일 디자이너 출신이 운영하는 점포가 대다수인 것이 현실이다.
국제뷰티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전문 경영컨설턴트를 초빙하여 네일샵 경영 및 관리에 대한 실무 기법과 노하우를 공개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2008 국제뷰티엑스포는 네일 뿐만 아니라 헤어/ 두피모발, 화장품, 피부 등 뷰티관련 산업을 총망라하는 전시회로 업계 전문가 및 일반 관람객에게 최신 정보 및 변화하는 마켓 트렌드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국제뷰티엑스포의 입장료는 일반 5000원, 중고생 이하 3000원이며, 12월1일까지 웹사이트(http://www.expobeauty.co.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COEX 대서양 홀에서 열리는 ‘2008 국제뷰티엑스포’의 부대 세미나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