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엔디(2nd2)는 2006년 10월 부터 각나라의 에스닉 문화를 연구하고, 타 주점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찾기 위해 20대~30대의 철저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출발했다.
브랜드 컨셉에 대해 지용삼 대표는 “한국속의 에스닉문화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투엔디는 조용하고 건전한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젊은 감성세대로 20~30대 셀러리맨 중심으로 푸드, 와인, 맥주전문점이다.”고 소개했다.
이를 위해 몽환적인 테마를 활용해 독창성을 살린 고급 목재 양식 중심의 인테리어를 구성했다는 것.
또한 가맹점주들의 편리한 운영시스템 도입을 위해 매장 규모 및 운영 컨셉에 따른 메뉴구성을 차등화 했으며, 높은 원재료 가공율로 쉽게 조리가 가능케 함으로써 주방인건비 대폭 낮추었다는 것.
이를 위해 본사에선 국내 최정상급 주방 경영 컨설팅을 지원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지도로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POS시스템을 도입해 서비스는 높이고 인건비는 줄였다.
창업비용은 30평기준으로 점포비용을 제외하고 가맹비 3백만원을 포함한 6천3백만원정도(공사비 별도) 예상된다.
(문의) 02-543-1283
▶ 관련기사 ◀
☞[창업아이템] 눈길을 끌어야 발목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