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필립스 ‘맨즈 그루밍’ 기획, 미장센 ‘맨 스킨리버스 겔 마스크팩’,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메디안 잇츠화이트 마우스워시액’ |
|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5, 6월은 일년 중 결혼식이 유독 많은 달이다. 결혼식 날 하객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는 필수. 야근과 바쁜 일정으로 피부관리실 갈 시간조차 없는 예비신랑을 위한 쉽고, 간편한 셀프 홈케어 그루밍템을 소개한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피지분비는 줄여주고 수분은 채워줄 수 있는 남성 전용 제품을 사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고기능성 에센스로 7 가지 피부 케어 기능(수분·보습·탄력·주름개선·피지관리·미백·진정)을 에센스 한 병에 담았다.
실제로 2836 남성이 4주간 제품을 사용했을 때 수분 약 24% 증가, 피지 약 29% 감소, 피부탄력 약 15% 증가됐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애프터 쉐이브, 스킨 기능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자. 요즘은 남성 전용 마스크팩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미장센 ‘맨 스킨리버스 겔 마스크팩’은 고농축 수분함유 겔 타입 마스크로 히아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건조한 남자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집중 공급해준다.
영양 공급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도 중요하다. 최근엔 남성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됐다. 필립스 맨즈 그루밍 기획 제품은 하나의 기기로 헤드만 교체하면 쉐이빙, 스타일링, 클렌징 3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셀프 그루밍족에게 제격이다. 원하는 헤드를 바디에 부착하면 면도기, 수염트리머,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로 사용이 가능하다. 면도 후 클렌징 브러시 헤드를 부착해 클렌징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결혼식 날 환한 미소와 인상을 위해서 치아 미백에도 신경을 써보자. 별도의 관리 없이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만 잘 사용해도 한결 환한 치아를 가질 수 있다. ‘메디안 잇츠화이트 마우스워시액’은 양치 시 헹궈내기만 하면 되어 사용법이 간단하다. 작고 가벼워 외출 시 휴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