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꽃남, 삼성전자 신입사원 되다

스타 신입사원 입사기 `애니콜 햅틱미션` 마케팅 전개
  • 등록 2009-04-26 오전 11:04:00

    수정 2009-04-26 오전 9:22:10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인기 가수 손담비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인 김현중, 김범, 김준 등이 참여하는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는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리얼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이라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번 마케팅은 손담비, 김현중, 김범, 김준씨가 참여하는 리얼 버라이어이 형태의 신입사원 입사기 `애니콜 햅틱미션`으로 공개된다.

`애니콜 햅틱 미션`은 애니콜 신입사원이 된 스타들이 휴대전화 마케팅이라는 미션을 받고 휴대전화 판매점에서 실제 소비자들의 의견을 조사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받은 리얼 버라이어티 형식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은 스타가 애니콜에 입사한다는 것을 상상을 현실화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햅틱미션`은 오는 25일부터 선보이는 예고편 TV 광고와 온라인 티징 콘텐츠에 이어, 정식 에피소드는 28일 햅틱미션 온라인 사이트(www.hapticmission.com)와 케이블 TV 채널 Mnet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삼성 "올해 스마트폰 판매 목표 1400만대"
☞코스피 닷새만에 하락..`실적장세` 무색(마감)
☞코스피 1350선 `버티기`..기관 매물공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있지, 가을이야
  • 쯔위, 잘룩 허리
  • 오늘도 완벽‘샷’
  • 누가 왕인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