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형 i30 출시에 맞춰 개설된 이번 브랜드 사이트는 도심을 달리는 i30의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표현한 3D 인트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 내·외관과 신기술 및 편의사양 등의 정보도 제공된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이번 i30 브랜드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들은 입체 안경을 착용하고 볼 경우, 3D 입체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시승 체험행사와 제휴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 세터로써의 i30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3일 준중형 최초로 VDC를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스포티한 내·외장 디자인 및 편의사양 신규 적용을 통해 상품성을 강화한 2011년형 i30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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