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카이-맥도날드, 브랜드 제휴

  • 등록 2000-09-30 오전 9:55:19

    수정 2000-09-30 오전 9:55:19

LG텔레콤(www.lg019.co.kr)의 문화브랜드 카이(khai / www.khai.co.kr)가 패스드푸드 업체인 맥도날드와 전략적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10월 2일부터 90만명에 이르는 카이 가입자들은 전국에 위치한 220여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세트메뉴 구입시 카이 멤버십 카드를 제시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LG텔레콤과 맥도날드는 이번 브랜드 제휴를 계기로 판촉 이벤트는 물론 고객 사은행사등을 함께 실시할 방침이다. 이번 브랜드 제휴를 기념해 양사는 내달 16일부터 31일까지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0여명에게 디지털캠코드, 최신형 PCS단말기, 스캐너, MP3 플레이어, 019 무료통화 이용권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당첨자는 12월 20일 카이 홈페이지에서 발표) LG텔레콤 카이는 카이멤버쉽 카드 회원들에게 맥도날드 상시 할인은 물론 전국 40여개(전국160관) 극장 예매시 2,000원 할인(2인 기준), 전국 1,000여개 PC방 월 3000원 무료 이용, 나이키 직영점 10%할인 Khai클럽 20% 할인을 비롯 Guess, d-pulse, tea, columbia, UCLA 등 의류 10~15% 할인, 엘칸토 25%할인, 뮤직/댄스/헤어 할인, Best1000(지방유명 카페/ 레스토랑) 10~50%할인 등의 문화적 혜택을 제공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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