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한일월드㈜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써클정수기를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써클정수기 런칭 방송은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진행되며, 24일 8시 15분부터 65분간 방영된다.
‘필레오’라는 브랜드로 더 잘 알려진 한일월드가 발표한 신제품 ‘필레오 써클(CIRCLE) 정수기’ 는 ‘UV 실시간살균정수기’에 이어 세계최초로 정수기에 BNT기술을 적용했다. 소재, 필터, 디자인의 3가지 혁신을 통해 탄생한 한일월드의 야심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필레오 정수기에서 가장 획기적인 부분은 제품의 디자인과 재미이다. 기존의 정수기 디자인에서 탈피, 소비자의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탄생한 필레오 써클정수기는 제품 렌탈기간동안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데코부분, 정수기 얼굴을 컨셉별로, 취향대로 바꿀 수 있다.
이영재 대표는 “필레오 써클정수기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기존의 정수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환경가전을 개발, 독자적인 제품군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일월드는 기존의 틀에 박힌 ‘정수기’를 모든 면에서 과감히 깨어버린 차별화된 디자인과 더욱 강력해진 살균 기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