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용 부사장(사진)은 SK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행복`으로 정립하고 일관성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SK는 행복`이란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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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의 PR인상과 2009 PR대상은 오는 11월5일 오후 6시30분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개최되는 창립 20주년 기념 `2009 PR의 날` 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다음은 한국PR대상 부문별 우수상.
▲이미지PR부문 – 우정사업본부
▲정부PR부문 – 북부지방산림청
▲공공문제PR부문 –서울대학교병원/한국노바티스
▲마케팅PR부문 – 이천시청
▲사내커뮤니케이션부문 – 한국국방연구원
▲스포츠마케팅PR부문 – 금호타이어
▲온라인PR부문 – 서울특별시
▲위기관리PR부문 – 해태제과식품
▲지역사회관계부문 – 금호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