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이색 간식인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과 무알콜맥주인 텍사스셀렉트를 조합했다. 하코야 닭오도독 튀김은 닭무릎연골 함량 84%의 오독오독한 식감이 특징이다.
텍사스셀렉트는 미국 무알콜 맥주다. 티베이스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향이 강점이다. LF푸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북미에서 무알콜 맥주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이다.
LF푸드는 무더위로 홈 시네마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 에어컨이 있는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영화를 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LF푸드와 텍사스셀렉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름 날 즐기고 싶은 나만의 홈시네마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제품을 플레이팅 사진을 자신의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공유하는 당첨자 미션도 진행한다.
LF푸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하며 제대로 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튀맥 플래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F푸드는 계절 특수와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일상 속 미식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