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운지’는 예술성 높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태리 명품 가구회사 ‘아크리니아’ (Arclinea)와의 협업에 약 112㎡(34평) 규모로 꾸며졌으며, ‘유러피언 셰프컬렉션’으로 채워져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보여 준다.
실제 주방 환경처럼 꾸며진 ‘프리미엄 라운지’의 방문객들은 명품 주방가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유러피언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삼성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클럽드셰프’ 프로젝트의 셰프들이 방문객에게 직접 ‘유러피언 셰프컬렉션’ 제품을 사용해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이뤄진다.
특히 4명의 셰프들은 화이트, 브라운, 옐로우, 그린을 각각의 테마로 선정하고 삼성 주방가전을 이용해 요리하는 과정을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새로 영입된 클럽드셰프 최초의 여성 셰프인 엘레나 아르삭(Elena Arzak)은 그린을 소재로 한 싱그러움을 표현할 예정이다.
클럽드셰프 4명의 셰프들은 IFA 전시회 기간 중 2일 동안 삼성 ‘유러피언 셰프컬렉션’ 제품을 이용한 세계 최정상급 요리들을 선보이며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원 전무는 “세계 정상의 여성 셰프 엘레나 아르삭을 새 멤버로 영입함으로써 총 7명으로 강화된 클럽드셰프와 함께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에 어울리는 셰프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러피언 셰프컬렉션’은 세계적인 셰프의 노하우가 반영된 혁신성 외에도 유럽의 주거환경을 고려해 빌트인 가전처럼 주방가구와 꼭 맞게 설계된 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클럽드셰프’는 세계적으로 명성있는 셰프들과의 교류를 통해 삼성전자의 주방가전을 전문가급으로 끌어올리고, 셰프의 지식과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해 삼성 가전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중장기 프로젝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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