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맛있고, 마시기 편하며, 은은하게 취하고, 부드럽게 깨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의 품질 뿐 아니라, 독특한 마케팅 전략도 한 몫 했다.
이전까지 남자 모델 일색이던 주류 업계에 여성 톱 모델을 전격 기용, 새 바람을 몰고 왔기 때문이다.
정려원은 영화 ‘두 얼굴의 여친’으로 2007년 제2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영화 ‘B형 남자 친구’,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내 이름은 김삼순’, ‘가을 소나기’ 등을 통해 연기 영역을 넓혀왔다.
지금까지 (주)배상면주가 브랜드를 거쳐 간 모델들은 현재 연예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는 빅스타로 성장했다.
특히 2003년 산사춘 모델 이효리와 2005년 자청비 모델 김아중은 현재 국내 소주 업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맹활약 중이다. 산사춘 유저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는 워너비(wannabe)로 공감대 형성이 높은 정려원 역시 이번 산사춘 모델 기용을 통해 빅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주)배상면주가는 새로운 산사춘 모델 기용과 함께 우리 술문화 및 브랜드 캠페인으로 업소 포스터, TV 광고 및 각종 판촉물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 마케팅을 실행, 시너지 효과를 거두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