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라세티 왜건 보유 고객 및 동호회 회원은 야후, 파란, 프리첼, 곰 TV 등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접속, 라세티 왜건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배너 광고를 클릭해 희망하는 차수를 신청하면 된다. 또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직접 방문해 희망하는 차수를 신청해도 된다.
GM대우는 각 차수별로 참가자를 선정, 매주 1회씩 총 4회에 걸쳐 1박 2일간 패밀리 드라이빙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주 은아 목장 낙농체험`, `안면도 갯벌체험`, `무주 목공체험`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이벤트가 준비된다.
한편, GM대우는 지난달 22일부터 `월드카 라세티 Big 4 이벤트`를 온라인상에서 진행하고 있다.
먼저 라세티 왜건의 특장점을 맞추는 라세티 왜건 퀴즈, 라세티 왜건의 UCC 동영상 시청후 재미있는 댓글 달기, 디젤엔진 제품 성능에 대한 퀴즈 등의 이벤트에 참가하면 고급 사진기, 명품 키홀더,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